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중력 1 - 요즘 왜 이러지?
    일상/궁금증 해결 2023. 3. 25. 19:13
    반응형

    회계 비지시즌이 거의 끝나간다.
    이번에 일하면서 공부하는 건 생각보다 너무 힘들었다.

    시험 2주 전에 제일 중요한 회계는 끝이 났다.
    그래서 시험을 준비하기엔 충분한 시간이라 생각을 했었다.
    그러나 집중을 해야하는데, 의욕도 없고 집중도 안 됐다.

    공부가 예전처럼 막 하기도 싫은 것도 아니다.
    그냥 말 그래도 집중이 안 된다.
    요즘 일할 때도 집중이 예전보단 덜 되는 기분이긴 하다.

    일단 내가 생각하는 이유는:
     ->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 휴식이 절실히 필요하다 - 생각해 보면 1월부터 제대로 쉰 적이 한 번도 없는 듯하다.
              L 해결: 다음 주까진 어쩔 수 없고 그다음 주부턴 회사일을 줄여가고, 주말엔 하루 정도는 아무것도 안 하고 휴식을 
                          취해야겠다. 그리고 4월 휴가를 한 이틀 내야겠다. 그때 어떻게 휴식을 취할지 고민해 봐야겠다.

    일단 내가 생각하는 이유는 이러하지만, 집중력에 관련된 책을 또 읽어보면 더 많은 원인과 해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그리하여 나의 첫 프로젝트! 주제는 "집중력"에 관하여 파보려 한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