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마드태스크 체험기
    투잡 2020. 12. 30. 19: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패시브 인컴에 고민을 많이하고 있는 찰라, <절약용 절약왕> 유튭채널을 통해 부업을 알게 됐다. 
    사실 예전에 티스토리에 글을 좀 올렸다가, 몇번 올리고 포기를 했더랬다 ㅎ
    그땐 사실 부업 목적보단, 기록에 가까웠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내가 하는 걸 조금더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 그리고 내가 경험하는걸 누군가가 궁금해 할 수 도 있으니 공개적으로 기록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단 생각이 들었다. 

    서론이 길었다. 오늘 소개할 첫 부업 방법은 '노마드태스크'이다.
    고등학교때 내가 꿈꾸던 삶은 세계 여행을 하며 일을 하는 '디지털 노마드'였다.
    실제로 컴퓨터학과를 진학을 고민했었으나, 코딩책 첫장을 펼치고 바로 덮었다.

    이 부업은 나에게 잘 맞을것 같다. 난 실제로 제품을 써보는 걸 좋아하고, 새로운 어플을 써보는 것도 좋아하기에!
    '노마드태스크' 싸이트에 들어가면, 각종 '태스크'가 올라와 있다. 그것을 수행하면 돈을 받는다. 미션 퀘스트 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오랫만에 글을 쓰게 돼서 그런가 즐겁기도 하다.

    첫 태스크는 '노마드태스크 체험기' 작성하는 것이였다. 
    티끌모아 티끌된다는 말이 요즘 많이 돌지만, 이런 체험 또한 나중에 언젠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고등학교 이후로 학교 과제나 논문 그리고 독서후기를 제외한 다른 분야의 글을 거의 쓰지 않아서 참 좋다.

    언젠간 나만의 책을 발간하고 싶은데, 난 이런 체험들이 쌓이고 쌓여서 영양분으로 쓰여질거라 믿어의심치 않는다.

    저랑 티끌모아 더 나은 미래로 가고 싶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https://nomadtask.com/r/144496
    1. 회원가입 -> 국가 '한국' 선택:

    2. 태스크 선택:

    3. 빠꾸 - 퀘스트를 적힌대로 시행하지 않으면 돈은 못받는다. 기왕하는거 한번에 제대로 하자!

     

    *본 컨텐츠는 노마드태스크 측으로부터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투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버루즈머니 (neverlose.money) 체험기  (1) 2020.12.31
Designed by Tistory.